Loading...
Loading

모집중
점프업 광내기 (7/18)[대면]
신청기간 2025-07-01~2025-07-13
운영기간 2025-07-18~2025-07-18
참여대상 휴학,3학년,4학년,5학년,6학년
담당부서 취업전략팀
핵심역량 자기관리 , 정보분석활용 ,창의적 문제해결
마일리지 점수 5점

신청인원 현황

신청인원

20/40명
대기인원

0/5명

프로그램 안내

프로그램 안내
프로그램 목표 및 개요

 참여 대상 재학생 3, 4학년

   * 의과대학(간호학과 포함), 약학대학, 치과대학 재학생은 참여 불가

 모집 인원 : 40명 선착순 마감(대기인원 5명)

 모집 기간 2025. 7. 1.(화) ~ 7. 13.(일)

 운영 일시 2025. 7. 18.(금11:00~13:00

▶ 프로그램 내용 :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,  IAP수립, 포인트(수당)신청 안내

▶ 참여 혜택

  · 프로그램 수료 후 취업나무 지급 예정

  · 취업활동 실천 후 20만원 수당 지급


▶ 참여 전 필수 사항

 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점프업 프로젝트 꼭! 신청

신청서 메뉴얼 다운로드


점프업프로젝트 미 신청시 프로그램 참여 "취소"됩니다

프로그램 운영 장소 국제관 2층 취창업매칭실 담당자 연락처 062-608-5596
프로그램 내용

▶ 운영 장소 국제관 2층 취창업탐색실

▶ 노트북 또는 태블릿PC 지참

▶ 고용24(www.work24.go.kr) 회원가입, 점프업프로젝트 신청  완료 후 참여

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- 고용24


* 1학기 취업훈련과정(교과) 참여 중인 학생은 참여 불가

* 의과대학(간호학과 포함), 약학대학, 치과대학 재학생은 참여 불가

첨부파일 *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프로그램 신청

프로그램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. 필요 시 파일을 첨부해주세요. 팀프로젝트의 경우 팀장이 먼저 팀명을 등록하고, 이후 팀원 신청 가능합니다.
프로그램 신청
연락처 이메일 개인정보제공동의

신청 내용
첨부파일
상단의 버튼을 클릭 해서 추가해주세요.

첨부파일 총 용량 : 0 Byte [1개의 파일 / 2GB까지 업로드가능합니다.]
문서파일(확장자 : hwp, doc, docx, xls, xlsx, ppt, pptx, txt, png, pdf, zip, mp4, jpg, jpeg, gif)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
*학생 화면에 노출됩니다.

*첨부 파일은 최대 10개까지 추가할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