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Loading

반려
2025 입사목표기업분석 공모전
신청기간 2025-04-14~2025-05-11
운영기간 2025-04-14~2025-06-13
참여대상 1학년,2학년,3학년,4학년,5학년,6학년
담당부서 일자리지원팀
핵심역량 자기관리 , 정보분석활용 ,창의적 문제해결
마일리지 점수 10점

신청인원 현황

신청인원

49/100명
대기인원

0/0명

프로그램 안내

프로그램 안내
프로그램 목표 및 개요


프로그램 운영 장소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 연락처 062-608-5166
프로그램 내용

   2025 입사목표기업분석 공모전 *신청서 양식 작성 후 반드시 파일첨부하여 신청


■ 신청기간: 2025. 4. 14.(월) ~ 5. 11.(일)

■ 공모전 보고서제출기간: 2025. 5. 13.(화) ~ 6. 5.(수) 12:00까지 *입사목표기업분석보고서 PPT작성(20~40장내외)

■ 대상 : 우리대학 재학생 1인 또는 팀(2~4명) 참여가능

■ 신청방법: 학생통합지원시스템(THE조아) 비교과 프로그램 「입사목표기업분석 공모전」신청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*공모전 참가신청서 1부 파일첨부 필수(신청자 전원)

               *2인 이상의 팀일 경우, 팀장이 먼저 신청한 후 팀원 개별신청 (팀명 통일)

■ 심사가점: 1. 기업(산업)분석 특강(특강일정:5/12(월)17:00~19:00/비대면ZOOM) 이수자 가산점 부여 *비교과 프로그램 따로 신청하여 수강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. 기업탐방 및 현직자인터뷰 가산점 부여(증빙자료 첨부)


위 일정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세요.

첨부파일 2025 입사목표기업분석 공모전 참가신청서.hwp (104.5 Kb)

프로그램 신청

프로그램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. 필요 시 파일을 첨부해주세요. 팀프로젝트의 경우 팀장이 먼저 팀명을 등록하고, 이후 팀원 신청 가능합니다.
프로그램 신청
연락처 이메일 개인정보제공동의

신청 내용
팀 신청
팀 프로젝트 팀장 여부

팀명 등록 팀 선택
첨부파일
상단의 버튼을 클릭 해서 추가해주세요.

첨부파일 총 용량 : 0 Byte [1개의 파일 / 2GB까지 업로드가능합니다.]
문서파일(확장자 : hwp, doc, docx, xls, xlsx, ppt, pptx, txt, png, pdf, zip, mp4, jpg, jpeg, gif)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
*학생 화면에 노출됩니다.

*첨부 파일은 최대 10개까지 추가할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