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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체명 | 초당대학교 | 주소 |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38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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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집 분야 | 일반행정 | 고용 형태 | 계약직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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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집 인원 | 00명 | 관련 학과 | 행정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업무 내용 |
Ⅰ. 채용인원 및 담당직무
Ⅱ. 응시자격 ☐ 공통 필수 사항
☐ 전 분야 공통 우대사항
※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정기준일 :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☐ 지원분야별 세부 자격조건(필수 및 우대조건)
Ⅲ. 채용조건 ○ 근무형태 : 계약직 - 3개월 시용 근무평가 후 계속 근로여부 결정 (시용기간 동안 급여 100% 지급) - 단, 별도 사업기간에 따른 채용 기간이 정해진 경우 사업 만료 기간 도래 시 계약 종료 ○ 근로조건 - 근무시간 : 주 5일근무, 1일 8시간(09:00∼18:00) - 급여수준 : 경력 및 자격요건에 따라 협의 (채용지원서 희망연봉 기재 필수) ○ 급여는 내규에 따름(경력에 따른 연봉 협의)
- 임용계약 : 계약직의 경우 임용일로부터 1년 단위로 임용계약을 체결 - 임용연장 및 정규직 전환 : 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재계약, 정규직 전환 또는 계약종료 ※ 4대보험은 관련 법령에 따라 본인 부담, 팀장 등 보직 부여 시 보직 수당 별도 지급 ※ 퇴직금(1년 이상 근무 시 근로기준법에 의거) 별도 지급 ※ 이외의 복무 등 기타 사항은 「초당대학교 복무규정」에 따름 ※ 단, 외부재정지원사업 분야 채용 시 근로계약기간은 사업 기간으로 한정하며, 해당 사업 종료 시 고용관계는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또는 계약 종료 Ⅳ. 선발방법 및 전형 일정
☞ 1, 2차 전형 합격 후 면접전형 참여시 면접교통비 지급 예정 ☞ 상기 채용 일정은 예정 사항으로 학교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. Ⅴ. 최종합격자 결정 ○ 면접시험 불합격기준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중에서 면접시험 평정 성적이 높은 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
○ 최근 3개월 이내에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, 합격취소, 임용결격사유 등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면접시험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(유사분야 지원자 포함) 차 순위로 평정 성적이 높은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- 단, 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Ⅵ. 제출서류
※ 제출서류는 스캔 혹은 PDF 파일로 접수 기한 내 직접 업로드하여야 함 ※ 경력 증명을 위해 해당 모집분야와 유관한 경력증명서를 첨부하되, 근무기간, 소속, 담당업무 등 확인 가능하도록 명시 Ⅶ. 제출방법 ○ 접수기한 : 2025. 6. 18.(수) 24:00 까지 ○ 제출방법 : 우리대학 채용관리시스템에 회원가입 후 지원서 작성 (채용관리시스템 주소: https://cupid.cdu.ac.kr/employee.do 네이버, 구글 등 검색창 ☞ “초당대학교 채용관리시스템” 검색) ☞ 채용관리시스템 내 증빙자료를 업로드하지 않은 학력, 경력, 자격 등은 전형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. Ⅷ.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사항 ○ 제출된 서류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응시자(최종합격자 제외)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, 사본을 남겨둔 후 이를 반환합니다. ○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청구 기한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이며, 반환청구 시 14일 이내에 반환(삭제)됩니다. 다만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 채용 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봅니다. ○ 반환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, 채용 서류를 반환 청구하지 아니한 경우 및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파기합니다. Ⅸ. 유의사항 ○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채용공고가 게재된 사이트 및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입니다. ○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은 사실에 근거하여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고, 이를 준수하지 아니하거나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,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 ○ 응시자가 없거나 채용을 포기하는 등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지 못한 분야가 있는 경우, 차순위 고득점자순으로 근무 가능 여부 등을 파악하여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 ○ 최종 합격자의 채용 포기, 결격 사유 발견 등 사정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면접시험 성적에 따라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 ○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전형을 거쳐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○ 합격자 발표 후라도 신원조사 및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또는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○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해당시험 전에 변경 통지 또는 공고할 예정입니다. ○ 전형 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자료를 제출하였을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관계 법령에 의거 형사고발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. ○ 채용 이후에는 별도 영리 업무에 종사할 수 없습니다. ○ 기타 문의 - 초당대학교 사무처 총무과(☎061-450-1055) |
접수 마감일 | 2025-06-18 | 공고 등록일 | 2025-06-1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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